|
2026-06-24 07:28
조회: 253
추천: 0
아델 진힐라 잡을때 게블 줄줄새는데130프로 도전중인데
진힐라 텔포할때마다 게블 다 날아가서 준극 반이 날아가는데 원래 이런거임 ㅠㅠ? 손이 더 빨라야 되는거임 ?? 아델 스킬키가 개뻑뻑해서 스톰 루인마커 게블 누르는데 헤카테 4초안에 게블이 자꾸 삑남 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