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프로 도전중인데
진힐라 텔포할때마다 게블 다 날아가서 준극 반이 날아가는데
원래 이런거임 ㅠㅠ? 손이 더 빨라야 되는거임 ??
아델 스킬키가 개뻑뻑해서 스톰 루인마커 게블 누르는데 헤카테 4초안에 게블이 자꾸 삑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