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안사도 검밑솔 잡는 데에 문제 없음.


유니크 똥블에 실버큐브로 한 줄 띄우고 쓰는 것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스펙업 효율도 안나옴.


파괴가 없는 미트라 노작값은 시간이 갈수록 싸질 수밖에 없고, 한 달 뒤 메멘토 각인 해제 시점부터는 두 줄 미트라 매물도 풀려서 얘네도 싸질거임.


그 때 먹을 감가 생각하면 사실상 레잠 값은 버린다고 봐야됨. 그러면 똥블에 레잠 바르는거랑 뭐가 다른거임?


미트라고 자시고 그냥 경매장에서 관세물고 템을 살 이유 자체가 전혀 없음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