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입니다!
기존으로 주는 유니크엠블렘 15퍼쓰려고 돌리다가 레전가서 21퍼가 떴습니다. 아랫잠도 에픽6퍼쓰려고 돌리다가 운 좋게 유니크가서 유니크15퍼가 떴습니다.

이런 똥블렘도 버리고 미트라 갈만 한가요??(카레잠은 2장 남아있습니다)
++++ 이정도면 그냥 쓰라는 댓글이 많아 질문하나만 추가드립니다ㅠㅠ
그럼 블랙보조에 카레잠박고 쓰는 건 절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