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32
조회: 334
추천: 0
레전똥블렘 버리고 미트라 가도 되나요레테입니다!
기존으로 주는 유니크엠블렘 15퍼쓰려고 돌리다가 레전가서 21퍼가 떴습니다. 아랫잠도 에픽6퍼쓰려고 돌리다가 운 좋게 유니크가서 유니크15퍼가 떴습니다. 이런 똥블렘도 버리고 미트라 갈만 한가요??(카레잠은 2장 남아있습니다) ++++ 이정도면 그냥 쓰라는 댓글이 많아 질문하나만 추가드립니다ㅠㅠ 그럼 블랙보조에 카레잠박고 쓰는 건 절대 아니죠..?
EXP
1,300
(50%)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홍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