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 돌린건데

렙은 276 템환은 3.8

아케인심볼로 스텟 2700까지 땡기기
남은 어센틱심볼 5렙짜리 2개 개당 스텟 1300 합 2600 땡기기
심볼로 퍼센트 미반영 스텟 합 5300까지 올릴수있고

지금찍은 보약 제외 보공 20% 남아있고

매지컬작 또는 코인샵 하트작 + 보약 공마 120 이상 땡길 수 있음

사실 지금 방무가 98%라 보약 방무는 안 찍을것같긴한데 일단 30% 넣어봄

+ 아버 최종성장템과 해방무기 끼워준 상태

두번째 8회 남은 헥사스텟과
세번째 헥사스텟
아직 안 연 헥사스킬과 렙 올릴게 많은 헥사스킬들이나 뭐 이런거 다 생각하면
널널 하려나?

3.8이고 맞춘 템은 레유보조앰블과 18성 966 4여명 바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