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50
조회: 260
추천: 0
첫주에 노말루시드 + 노말윌 못잡으면 챌린저못찍나요 ?무과금으로 챌린저까지 (패스정도만사고) 공략영상 올리신분 영상보니까
1주차에 노말루시드 노말윌까지잡아야한다는데... 전 이지윌 이지루시드만 잡앗는데 저 영상못쫓아가면 챌린저는 못찍는걸까요 ?
EXP
7,276
(84%)
/ 7,401
헤테로에서 건물주 되는 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