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기믹보면 오리진 리셋, 5차극딜 리셋, 20초간 뎀증, 등등 다 극딜캐 X꼬 빠는 설정인데

평딜캐들 이거 가만히 볼 수 있겠어? 최소 최종뎀 5퍼 차이는 날거 같은데 이거; 불태우자 ㄱㄱㄱㄱ 

아님 x같은 어센트 추가 지우고 60초간 평딜강화 이런거 넣어줘 젭알

평딜캐로 최소컷 하다 피 2퍼남기고 아웃되어서 글 쓰는거 절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