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56
조회: 133
추천: 0
메이린도 불태우자얘 기믹보면 오리진 리셋, 5차극딜 리셋, 20초간 뎀증, 등등 다 극딜캐 X꼬 빠는 설정인데
평딜캐들 이거 가만히 볼 수 있겠어? 최소 최종뎀 5퍼 차이는 날거 같은데 이거; 불태우자 ㄱㄱㄱㄱ 아님 x같은 어센트 추가 지우고 60초간 평딜강화 이런거 넣어줘 젭알 평딜캐로 최소컷 하다 피 2퍼남기고 아웃되어서 글 쓰는거 절대 아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