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장땜에 4 마이셋(22성)은 갈거같습니다.
지금 칠흑 구매하려하는데 약간 가격대가 고민이 들어서 여쭈어봅니다 아이템메이커로 해봐도 지금 깡통이 좀 약해서 그런지 환산 계산을 잘 못하겠어서요..
칠흑 부위 전체적으로 윗잠 21~24% 에디에픽2줄 17~18성으로만 가줘도 충분히 6-7만대 환산 볼 수 있을까요?
익스우 2인격 보고있습니다. 답변과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