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41
조회: 122
추천: 0
22아케인 vs18에테 진심 고민되는데 조언좀...지금 풀드메 끼고 보스랑 재획해서 한 달에 450억 정도 모으거든?
모으고 모아서 템 좀 살려고 하는데 22아케인이랑 18에테 중에 너무 고민되서 미치겠음 막 초고스펙까지는 안 바라고 있어서 22아케인 갈까 하면서도 에테 버리기에도 뭔가 좀 아쉽고 어떻게 해야되는거냐 고민 오지게되네 진짜
EXP
1,510
(55%)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마산의미더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