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풀드메 끼고 보스랑 재획해서 한 달에 450억 정도 모으거든?
모으고 모아서 템 좀 살려고 하는데 22아케인이랑 18에테 중에 너무 고민되서 미치겠음
막 초고스펙까지는 안 바라고 있어서 22아케인 갈까 하면서도 에테 버리기에도 뭔가 좀 아쉽고
어떻게 해야되는거냐 고민 오지게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