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43
조회: 192
추천: 0
미트라사는거 ㅈㄴ별로라생각했는데 목욜에 살예정윗잠1212+@된거 사오든 노작사서 레잠바르고골큐 밀어넣고
애디는 에픽으로쓰다가 미라클때 메소로 돌리면서 유닠2줄 뜨면 킵하고 레전가면 화에큐. 천장쌓이면 9%나9+@스탑하고 제네무기 레전보낼생각하면 괜찮아보이네 어차피 무기는 대적자큐브넣으면되니까
EXP
4,705
(76%)
/ 4,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렌아가입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