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보고 케이라는 어려워 보여서 가온으로 2판 했는데

두분 다 공략 안보고 오신 케이라여서 못 깸..

이 와중에 두번째 판은 답답하셨는지 게임 중간에 공략 보고 오셨지만 진짜 아깝게 타임아웃 ㅠ

마지막 3번째 판은 개고수 케이라 만나서 캐리받고 옴


고마워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