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한 렌뚜기인데 챌섭 레테는 하세유챔 하고 버릴거라 해방무기는 챌섭 윗잠천장 쌓아둔걸로 레에만 쓸거같은데

본캐 마도서는 있는데 미트라가 없어서 레유 쓸곳 없는김에 발라서 골큡, 블큡으로 노려볼까 생각중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