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37
조회: 610
추천: 0
966 노작여명 이정도면 괜찮게 산거임?럭966 (6퍼1줄 올스탯이탈) 가엔링 6.1억
에스텔라 럭966 7억 내가생각한거보다 싼거같아서 일단 사와서 17성 발라서 쓰다가 나중에 프악공이랑 샤타때 18성 달아줄라고 삿는데 ㄱㅊ?
EXP
3,063
(65%)
/ 3,201
이니수집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전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