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35
조회: 151
추천: 0
흠 템을 어케해야하지일단 보장 >> 여명 각 보고
무기는 제네에 레잠쓸거고 보조는 나중에 돈모아 산다치고 엠블은 유니크 2줄 똥블렘 쓴다는 마인드로가고 나머지 레잠을 하트에 박으면 될라나 플하로 업글하면 17성줌서도 박을만하겟다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