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같은데 경치는 달달하다

본인이 케이라 하는게 속 편함

강화창 던져서 보스 잡는거 파트너가 모르면 걍 닥사....

이렇게 골치아프게 만들었으면 경치 주는거 최소 두 배는 줘야했다(개인적으로)

이왕한거 케이라로이드 먹고 나중에 메이린 로이드 나오면 케이라로이드 버려야지



그리고 노말 진힐라 13트만에 잡음... 151퍼인데... 31초 남기고 잡음...... 내가 이겼다 검마한테 성형받아 부작용 생긴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