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소문만 들어고 고통이 느껴져서 그냥 유기했는데
막상 경험치 욕심 나니깐 돌아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함..

많이 어렵나? 따로 파티 없이 매칭 잡을거면 멀로 하는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