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43
조회: 624
추천: 0
난 유명한 똥블렘 콜렉터임..![]() ![]() 예정된 부캐에 미라클타임때 윗잠레전 + 에디유니크 등업만 해놓음 (각각 20억정도 사용) 이후 윗잠두줄에 에디 1줄+@급만 노리고 공짜큐브만 던지는 과정에서 저런 괴물(?)이 탄생함.. 미트라에 했으면 물론 이득이었겠지만 그냥 저렴하게 교불템 만들어 쓴다 생각하는거지 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