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50
조회: 621
추천: 0
나 하드메이린 그냥 무조건 깨나?![]() ![]() 시뮬 돌린건데 렙은 276 템환은 3.8 아케인심볼로 스텟 2700까지 땡기기 남은 어센틱심볼 5렙짜리 2개 개당 스텟 1300 합 2600 땡기기 심볼로 퍼센트 미반영 스텟 합 5300까지 올릴수있고 지금찍은 보약 제외 보공 20% 남아있고 매지컬작 또는 코인샵 하트작 + 보약 공마 120 이상 땡길 수 있음 사실 지금 방무가 98%라 보약 방무는 안 찍을것같긴한데 일단 30% 넣어봄 + 아버 최종성장템과 해방무기 끼워준 상태 두번째 8회 남은 헥사스텟과 세번째 헥사스텟 아직 안 연 헥사스킬과 렙 올릴게 많은 헥사스킬들이나 뭐 이런거 다 생각하면 널널 하려나? 3.8이고 맞춘 템은 레유보조앰블과 18성 966 4여명 바께 없음 ![]()
EXP
435
(35%)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레카레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