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24
조회: 236
추천: 0
조삼모사 메숭이들 진짜 어떡하지얘들아 40억 하는 미트라 대충 쓰다 팔고 5줄 사는거나
똥블 엠블 레전 2줄만들어서 쓰다 그냥 미트라가는거나 가격 또이또이 하다니까 진짜 못알아먹네 그래서 니들이 챌섭에 칠흑 세트 효과 받을거아님 또이또이 하다고 제발 그냥 골라서 가 정답이 없어 얼마전에 4억 미트라 할때 공두줄 30 40억했다 여기까지만 말할게 그냥 똑같다 그리고 자신이 혹시나 운이좋아서 미트라3줄이 뜰거같다 이런사람들은 미트라 가는게 100번맞다
EXP
253
(53%)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기분진짜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