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5억이던게 40억 됬으니 금방 다시 5억 될거다 그러므로 미트라를 쓰면 35억 손해 보는거다 딱 여기에 꼿혀서 똥블에 35억 쓰는게 훨씬 가성비 스펙업인데? 이런 생각이 들어차있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