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04
조회: 246
추천: 2
버블파이터 마지막날![]() ![]() 초등학생때 부터 성인돼서 까지 2만시간은 족히 넘게 했던 게임인데 마지막날 오랜만에 들어가 즐겼습니다! 어느 방에 들어가니 핑크빈 캐릭터를 다들 하고 계셔서 눈치껏 파티원이랑 같이 핑크빈이 되어 봤어요!! 버블파이터 고마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