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으로 말 계속 바뀌고 벽이랑 대화하는 느낌이었음
애초에 미트라 산 새끼들을 경제관념 박살난 놈<이걸로 잡고 말을 하니까 대화가 안통함
물론 지금 노작 40억은 비싼거 맞음
뉴비는 그냥 똥블렘 유닠 1-2줄 쓰다가 나중에 조금 가격 떨어지면 사는게 맞다고 생각 운 좋게 레전가면 그냥 쓰고
근데 똥블렘에 레잠발라서 재화 투자해라는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