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57
조회: 1,006
추천: 0
너희가 미트라 떡밥 점화 글을 봤어야했는데..역대급으로 말 계속 바뀌고 벽이랑 대화하는 느낌이었음
애초에 미트라 산 새끼들을 경제관념 박살난 놈<이걸로 잡고 말을 하니까 대화가 안통함 물론 지금 노작 40억은 비싼거 맞음 뉴비는 그냥 똥블렘 유닠 1-2줄 쓰다가 나중에 조금 가격 떨어지면 사는게 맞다고 생각 운 좋게 레전가면 그냥 쓰고 근데 똥블렘에 레잠발라서 재화 투자해라는 이해가 안감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