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음료가 암만 안좋아봤자 설탕음료 마실 일도 없는데
처음엔 뭐 제로음료 하루에 30병 먹으면 암걸린다 거리더니
이젠 연구 초기단계 실험도 제대로 안된 논문 근거로 간에 안좋아요ㅠㅠ거리는 자료 만들고 다니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