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만든 첫날 첫주 7만 못 찍으면 싹다 강퇴라 했고
일요일에 한 번 더 공지 날렸음
월요일부터는 가입 안 받고 있는데
다 날려도 뭐라 안 하려나? 1/3 날라갈 거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