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실수한건 없는데 그냥 순수 재사용 잘안터짐 이슈로 못깬거 같긴함

일단 오늘 아침에 도원경 심볼 끼니까 109퍼 됐으니 무조건 깰듯

퇴근후에 다이아 달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