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30 % 노작 38 (22성 153억)
인33% 노작 66 (22성 178억)

인33퍼 사서 샤타때 직접 별다는거 어떤가요? 별로일지....30퍼로 구매해서다는게 나을까요?

장기적으로 제가 계속낄템만들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