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골드큐브인가 개당 50코인하는거 다사서

골드엠블렘 유니크잠재 바른거에 대박노리고 열심히 질러봣는데...

아 그래도 마력 유효옵 뽑긴햇는데 레전업글은 안돼서...

혹시 쓰면 안돼는거엿나 해서 여쭤봅니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