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 시즌1때까지만 해도 저거로 윌 헤도도 안빠지고 풀데카로 잡았는데(보마 무적 없을 시절)
반년 뒤 챌2때 해보려니까 파운틴 흡성대법 없인 못하겠더라..실시간으로 늙는다는게 이런건가 싶었음

지금은 결정 낮아진거 다 조까고 플탐도 짧고 쉬우니 적당하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