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8
조회: 231
추천: 0
메린이 1주차 노말메이린까지 완료![]() ![]() bm은 다질렀고 3만 몇점까지 드롭템 팔고해서 피풀 데브 트왈 경매장에서 사고 챌코인으로 17잠사서 발라줬습니다. 엠블은 레잠 어따쓸까하다가 미트라 본썹메소가져와서 샀고, 공짜큐브로 2줄해주고, 무과금분들은 엠블에레잠바르면 검밑솔 1주차에 다 가능하지않을까 싶습니다
EXP
4,980
(45%)
/ 5,201
사라썹 _ 꼬마Ð
107/16 소서러 _ 본케
부케는 없어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asd1231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