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7
조회: 300
추천: 0
리레4가 엄청 가성비네 ㅇㅇ![]() ![]() 리레3 > 4 공 17%증가 ( + 지속시간 2초 증가 ) 여기에 거의 공짜인 컨티3 추가장착하면 공 8% + 보공 27% 리3 > 4 으로만 바꿔도 공 30%급 스펙업 아닌교 ㄷㄷ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