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72 투력 2200만인데

유니크 한줄 똥블 유니크 한줄 블랙보조로

하스데 하윌까진 잡았는데 나머진 못잡을듯싶음

그냥 나머지 노말돌고 다음주부터 노블받고 잡을지

아니면 지금존나 비싼 쌍레보조와 미트라를 살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