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달라서 완전 잊고 살았던 거

리부트 챌섭 나왔길래 생각나서 들어갔는데

헥사 초기화권으로 6차 새로 찍고

대충 놀긍 떡작하니까 진힐라 입극이네 ㅋㅋ

근데 여기 메포가 왜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