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4
조회: 1,415
추천: 0
똥블렘 레전 은근 존나 많던데????물어보니까 신규 용병 미션에서 받은건데 공9퍼만 쓰려고 돌렷는데 금방 레전갓다함 다른 사람도 대충 공 15퍼 정도만 노렷는데 한 30번 돌리니 레전가서 챌섭 큐브써서 21퍼 띄웟다함 ......? 나만 챌섭 항상 레전 천장 본거야? 잡힌 물고기라 이거지? 곧 접어주마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