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시 그때로 돌아가라 하면 칼들고 협박해도 쉽지 않지만
그때 기준으로는 그걸로도 참 재밌었음 그래서 민심도 좋았고
확률 조작만 안 했어도 강원기 종신 집권 했을 듯
확률조작 해줘서 오히려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