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5
조회: 215
추천: 0
원기 욕 ㅈㄴ 하지만 사실 원기때도 게임은 재밌었어지금 다시 그때로 돌아가라 하면 칼들고 협박해도 쉽지 않지만
그때 기준으로는 그걸로도 참 재밌었음 그래서 민심도 좋았고 확률 조작만 안 했어도 강원기 종신 집권 했을 듯 확률조작 해줘서 오히려 좋은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