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재밌긴 한데 딜량은 좀 아쉽지만
내년 봄에 본캐 플위 데티해방 노렸는데 차라리 이게 더 재밌게 게임할 수 있을거같고
매달 4-500억 캐면 반년이면 만들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