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6
조회: 346
추천: 0
쌀숭이들아 챌섭 2 어센트컷 ㅋㅋ 템공개![]() 안녕하세요 복귀뉴비입니다 카더스크 최소컷근처로 잡는게 처음인데 극딜시간을 어케 맞춰야하나요? 배율 120퍼인데 1퍼남네요 자꾸 극딜을 아꼈다 개안할때 박으려니까 극딜이 자꾸 밀려서 그런거같은데 어떤식으로 극딜 배분을 해야 잡힐까요?
EXP
236
(36%)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케하는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