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컷 내려가서 익검 연습하는데 4페에서 데카가 너무 갈림 ㅠㅠ

흰색으로 유지하면서 하는데 갑자기 바뀌면서 데카 갈리는 상황이 생기는데

그냥 억까라고 생각해야하는건가? 아니면 팁 있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