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141이란 욕이란 욕을 다 먹던 시절에도
편의성만큼은 절대 깔 수 없는 디렉터라며 호평받긴했음


왜 그런 평가 받았냐고? 
당시 방치했던 요소들을 꽤 적극적으로 개선시켜줬거든
예를들어 루타비스 2인입장에서 솔플도 입장가능하게
전 직업 엠블렘 지급
어빌리티 재설정 시 잠금 유지
잠재주문서 파괴확률 삭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