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협력사돌면서 설비점검하러갔는데
나는 일부러 A회사를 정해서 갔음 (직원식당 아워홈이라맛있음)
일하고나서 이제 점심먹으러가는데 A회사 대리랑 일반사원분
두명이서 같이 돌아다니면서일했음 사원분 나이가
20살로 엄청젊었는데 내가 이쯤하고 점심먹고쉬었다하죠~
이랬는데 사원분은 자기는 피곤해서 밥안먹고 자러간대
그래서 네~좀이따봐요~ 이러고 그대리랑 밥먹으러갔는데
아까 그 젊은 사원욕을함 그 젊은사원 차가 카니발인데
점심마다 좌석다재껴놓고 침대마냥누워서 자고온다고
회사에 일하러와서 저런자세는 보기가안좋네 어쩌네하는데
이거 진짜 인터넷커뮤에서 본거같은걸 직접보니깐
왜 20대젊은애들이 나이먹은 틀딱들싫어하는지알거같다ㅜㅜ

1.협력사대리랑사원이랑 일하다가 점심먹으러가자함
2.사원이 자기는 피곤해서 밥안먹고 자러간다고 자러감
3.대리가 회사와서 저런 행동을하는건 보기안좋다고 뒷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