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7
조회: 1,167
추천: 2
인터넷 글로만본걸 오늘 직접목격함오늘 협력사돌면서 설비점검하러갔는데 나는 일부러 A회사를 정해서 갔음 (직원식당 아워홈이라맛있음) 일하고나서 이제 점심먹으러가는데 A회사 대리랑 일반사원분 두명이서 같이 돌아다니면서일했음 사원분 나이가 20살로 엄청젊었는데 내가 이쯤하고 점심먹고쉬었다하죠~ 이랬는데 사원분은 자기는 피곤해서 밥안먹고 자러간대 그래서 네~좀이따봐요~ 이러고 그대리랑 밥먹으러갔는데 아까 그 젊은 사원욕을함 그 젊은사원 차가 카니발인데 점심마다 좌석다재껴놓고 침대마냥누워서 자고온다고 회사에 일하러와서 저런자세는 보기가안좋네 어쩌네하는데 이거 진짜 인터넷커뮤에서 본거같은걸 직접보니깐 왜 20대젊은애들이 나이먹은 틀딱들싫어하는지알거같다ㅜㅜ 1.협력사대리랑사원이랑 일하다가 점심먹으러가자함 2.사원이 자기는 피곤해서 밥안먹고 자러간다고 자러감 3.대리가 회사와서 저런 행동을하는건 보기안좋다고 뒷담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