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년전 스데루까진 해봤다는데
챌섭 이런건 모름
아예 쌩계정에 새로 시작하고 라이트유저라 정보나 템세팅이나 지원 같은거 빡빡하게 받고 싶어하지 않음
현실적으로 어디까지 시킬까? 제네패스 사서 해방은 할듯
기본 자금도 없는데 18성 15둘둘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