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7
조회: 185
추천: 0
이번 챌섭은 걍 천천히할까 고민중임챌 달려면 하드메이린 잡아야하던데
이돈이면 야누스20을 직접 다는거랑 뭔차이지 싶어서.... 유챔은 하세유챔 까지만 할것같은데 흠 부캐 키우는거 안좋아함 저번 챌섭에서 키운애도 주보 안돌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