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 달려면 하드메이린 잡아야하던데
이돈이면 야누스20을 직접 다는거랑 뭔차이지 싶어서....
유챔은 하세유챔 까지만 할것같은데 흠
부캐 키우는거 안좋아함 저번 챌섭에서 키운애도 주보 안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