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4
조회: 176
추천: 0
아 윈브 할걸 그랬나 ㅋㅋㅋㅋㅋㅋ키우는 캐릭들이 다 딸깍 쉬운 캐릭들이라
이번엔 딸깍캐 말고 아델로 했는데 재미는 있는데 뭔가 컨트롤 실수해서 보스한테 개처맞을때 윈브 얼굴 떠오르네....... 근데 윈브 오리진이랑 어센트 생각하면 다시 아델 재밌어짐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