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는 캐릭들이 다 딸깍 쉬운 캐릭들이라

이번엔 딸깍캐 말고 아델로 했는데

재미는 있는데 뭔가 컨트롤 실수해서 보스한테 개처맞을때

윈브 얼굴 떠오르네.......

근데 윈브 오리진이랑 어센트 생각하면 다시 아델 재밌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