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5
조회: 75
추천: 0
보약 몬파,그란디스 레벨질문레드여서 7회 가능한데 몬파
근데 다음주 80찍혀서 아르테리아 열리는데 현재 몬파 4레벨 인데 다음주 몬파 5레벨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란디스 4레벨 올리는게 좋을까요? 레드 없던 시절에는 첫주 몬파찍고 도원경쯤 가서 그란디스 올렸는 궁금합니다!
EXP
2,072
(36%)
/ 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저녁붉은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