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여서 7회 가능한데 몬파
근데 다음주 80찍혀서 아르테리아 열리는데
현재 몬파 4레벨 인데
다음주 몬파 5레벨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란디스 4레벨 올리는게 좋을까요?
레드 없던 시절에는 첫주 몬파찍고 도원경쯤 가서 그란디스 올렸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