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7
조회: 136
추천: 0
아이러니하게도 원기 일안하기 시작해서 평가가 올랐음![]() 2016년에서 2018년까지 강원기가 적극적으로 패치개입했는데 저때 강원기 평가가 메이플 최악 디렉터, 141 (원기 사퇴 기원)은 기본에 패드립은 물론이며 심지어 메이플계 박근혜라고 악평날리는 사람도 심심찮게 보였음 강원기가 물론 기본틀을 마련해놓은건 많긴하지만 걍 기존유저들 대놓고 불편하게 만드는 패치도 많고 자석펫 같은거 현재 메이플 적폐요소로 자리잡게된 시스템도 만들었음 쉽게 요약하면 초창기 강원기는 김창섭 매운맛, 흑화버전이라고 보면 됨 그나마 일안해서 불편하게 만드는 패치도 덩달아 줄어들었고 그리고 냉정해져서 그동안의 업적들 객관적으로 보이기 시작했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