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은 다질렀고 3만 몇점까지 드롭템 팔고해서 피풀 데브 트왈 경매장에서 사고 챌코인으로 17잠사서 발라줬습니다. 엠블은 레잠 어따쓸까하다가 미트라 본썹메소가져와서 샀고, 공짜큐브로 2줄해주고, 무과금분들은 엠블에레잠바르면 검밑솔 1주차에 다 가능하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