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3
조회: 183
추천: 0
카이 진짜 쥬같네진힐라나 윌도 욕하면서도 익숙해지고 그랬는데
칼로스도 금방 익숙해졌고. 아 근데 카이는 진짜 뭔가 열받음. 패링 시스템을 얘로 첨 접해봐서 그런가.. 익숙해지면 쉽다쉽다 하는데 잘 모르겠음ㅜ 공략보고도 나아지는거 없이 몇번 데카아웃 당하니까 스트레스받는다 왜케 감이 안잡히지ㅜ
EXP
128,904
(75%)
/ 1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이라즈